The Fact About 상품권판매 That No One Is Suggesting

Wiki Article

소액결제로 현금 바꿔준다구 하길래 너무 궁금해서 들어와봤는데요 정말 편리한 방법인거 같네요 신세계 발견 +__+

즉, 원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결제하는 정보이용료 상품(유료 게임 어플내 인앱 – 게임머니, 아이템 등 구매)은 이미 현거래 되고 있는 것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 현금화는 불법적인 것이 아닙니다.

소액결제로 현금화할 수있는지 몰랐는데 ~ 여기 알게돼서 정말 유용하네요 ~ 종종들릴게요 !

큰 액수도 아닌데 이것 때문에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 받는 것도 웃기잖아요.

어떻게 핸드폰 소액결제 한도를 이용해서 현금화 할 수 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.

친구한테 빌릴까도 생각을 했는데 가까운 사이에 금전거래는 하는 게 아닌 거 같아서 가지고 있는 체크카드를 다 확인했지만 역시 잔고는 없더라고요.

하지만, 상품권을 통한 현금화 방법이 아니더라도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 다양하게 존재하니 자세한 내용은 문의 연락 부탁드립니다.

친구한테 어째서 나는 매일 일을 하는데도 십 원도 없는지 푸념을 했더니 명성상품권에서 현금화를 하라고 하더라고요. 그 말을 들으니까 솔깃했는데요.

급하게 돈 구할 일이 처음이었다면 부모님이나 친한 친구에게 부탁할 수 있겠지만 이것도 한두번이지 요즘 같은 세상에 누가 몇 만원이라도 돈을 빌려주던가요.. 몇번씩 말하다보면 나중에는 정말 눈치보이고 신용도 잃게 됩니다.

국세청 현금영수증 사이트에 들어가셔셔 간단조회해 보시면 알수 있어요ㅎ

상품권 및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 현금화의 차이점은 결제 대상이 되는 항목이 다르고, 소액결제 한도가 아닌 정보이용료 한도를 사용한다는 것 뿐입니다.

휴대폰 소액결제 기능은 신용카드처럼 현금을 인출하거나 서비스를 받을 수는 없지만, 약간의 편법을 사용하면 이 기능으로 바로 소액 현금을 만들 수 있습니다.

소액결제/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어야 합니다.

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를 이용해 선결제로 상품권,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구매 후 이를 중고가로 처분

Report this wiki page